핫쵸(八丁)

주소: 長崎県対馬市厳原町大手橋1094-6

전화번호: 0920-52-1264

영업시간: 11:00 ~ 14:00, 16:00 ~ 22:00

휴무일: 부정기

맵코드: 526 110 758*74


이즈하라에서의 저녁식사는 별다른 계획이 없었지만 그래도 당일에 너무 헤매지 않기 위해 몇 군데 후보를 정해두었습니다. 그 중에서 첫 번째로 들른 곳이 핫쵸였는데요, 다행히 문이 열려 있어서 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참고로 가게 앞에 차를 4대 정도 세울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긴 합니다만 빈자리가 잘 없어서 가급적이면 걸어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층에는 카운터석과 좌식 테이블이 있었는데 테이블들은 전부 칸막이로 분리되어 있어서 좀 더 아늑한 분위기였습니다.


메뉴판은 독특하게도 편백나무로 만들어져 있네요.


이곳에는 대마도의 향토요리인 이시야키(石焼き)와 이리야키(いりやき)를 비롯해서 식사와 안주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저것 호기심이 생기는 요리들도 많았지만 다음날 이시야키를 먹으러 갈 예정이었기에 저희는 무난하게 정식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올 거라고 먼저 차와 생맥주부터 내어주셨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카라아게 정식. 지금까지 먹어본 카라아게는 대부분 순살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여기는 뼈가 들어있는 닭봉 부분만을 튀겨주는 점이 특이했습니다.


소 철판구이 정식은 그냥 평범했다고 하네요.


제가 주문한 텐사시 정식(天刺定食)은 회와 튀김이 함께 나와서 꽤 볼륨감이 있었습니다.


회는 제철인 방어와 단새우, 그리고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도미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우와 이름 모를 생선, 야채 몇 가지가 튀김으로 제공되고요. 다른 식사류에 비해 가격은 살짝 더 나가는 편이었지만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