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날 밤부터는 오키나와 중부 온나(恩納)에 있는 호텔 미유키 비치(ホテルみゆきビーチ)에 머물렀습니다. 미유키 비치는 만좌모(万座毛, 만자모)에서 58번 국도를 타고 북쪽으로 좀 더 올라오다 보면 바다를 향해 자리잡고 있는데요, 주변에는 상점이나 다른 편의시설이 전혀 없고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도 어려워서 렌터카가 필수적이라고 생각됩니다.




호텔 본관의 모습입니다.




이쪽은 별관이구요.




예약 시에는 따로 본관이나 별관이 명시되어 있지 않아서 우선 본관 프론트로 찾아갔더니 예약 내역을 조회해보고는 별관으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별관 로비는 본관보다는 좀 더 작고 간소했습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간단한 인적사항을 적고 여권을 복사한 후 키를 받았습니다.




조식 쿠폰과 방 열쇠입니다. 여기서는 카드키를 사용하지 않고 열쇠를 주더군요. 조식은 쿠폰에 명시된 식당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지만 체크인 시에 차종과 차량번호를 물어봅니다. 본관 쪽 주차장은 항상 만차인데 비해 별관 쪽은 상대적으로 여유롭더군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호텔 바로 앞으로 58번 국도가 지나가는데 밤낮을 가리지 않고 달리는 오토바이 때문에 약간 시끄러웠습니다.





저희는 화양실(和洋室)을 선택했는데 트윈 베드와 함께 다다미가 깔린 부분에 침구가 한 채 더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 방은 최대 다섯 명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4인 가족 정도가 함께 사용하기에 무난한 수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화장실은 네스트 호텔보다는 약간 넓은 수준이었습니다. 다만 어메니티는 치약과 칫솔만 제공됩니다.




화장실 벽 쪽에 있는 폴딩 도어를 열면 이렇게 싱크대도 있습니다. 다만 취사는 불가능하며 식기도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객실이 오션뷰라서 이렇게 발코니에서 바다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묵고 있을 때 마침 호텔에 딸린 해수욕장이 개장(3월 21일)했는데요, 아직 해수욕을 즐길만한 날씨는 아니라 그런지 해변에서 사람을 찾아보기는 어려웠습니다.




본관과 별관에는 각각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전망목욕탕이 있습니다. 수건은 각자 방에 있는 것을 지참해야 하며 면도기나 면봉 등의 어메니티는 탈의실 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관의 경우 카멜리아 같은 여객선에 딸린 목욕탕보다 약간 더 넓은 수준이었으며 본관 쪽은 가보질 못했지만 체크인 시에 들은 바로는 별관보다 규모가 훨씬 더 크다고 합니다.




별관 투숙객의 경우 조식은 로비에 연결된 '티다'라는 식당에서 제공됩니다. 아침 7시부터 9시까지만 운영되기 때문에(식당에는 8시 반까지 내려오라고 하더군요.) 늦잠을 자기가 어렵다는 단점은 있네요.






네스트 호텔에 비해서는 메뉴의 종류나 퀄리티가 약간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