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지난 주말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브릭코리아 컨벤션에 다녀왔습니다. 좀 멀긴 했지만 동생이 레고 디자이너와의 만남 이벤트에 당첨된 덕분에 시간을 내서 같이 가 보게 되었습니다.




입구에는 레고로 만들어진 충무공 이순신 장군상이 세워져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전시장 내부에는 입이 떡 벌어질 수준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가진 디오라마에서부터 아기자기하지만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모형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각각의 주제별로 분류되어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마인드스톰을 직접 시연하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전시장을 둘러보다가 시간이 다 되어 이벤트가 개최되는 11층으로 올라갔습니다.




11층은 주로 체험 위주의 코너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입장권 겸 경품추첨권 겸 기념품으로 받은 브릭과 폴리백 제품인 30197입니다.




사회는 개그맨 이상훈 씨가 담당하셨습니다. 레고를 상당히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본격적인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에 상품이 걸린 퀴즈가 몇 문제 출제되었는데 꽤나 난이도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행사의 주인공인 레고 덴마크 본사의 디자이너 성혜준 씨가 등장하셨습니다.




사전에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질문들이 하나씩 지나가고...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들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현재 레고 주니어를 담당하고 계신다네요.




역시 경품운은 없었습니다. ㅠㅜ




입장할 때 받은 브릭으로 만들어본 오리 모형입니다. 상품이 걸려있어서 나름 열심히 만들어봤지만 역시나 꽝...


+ Recent posts